Vodafone UK는 파트너사인 Sky Sports()와 공동으로 이적 마감일을 의미하는 해시태그를 사용한 트위터 캠페인을 실행해 기회를 포착하기로 했습니다.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통해 Sky Sports 공식 트위터 계정을 팔로우하는 4백만 명 이상의 스포츠 팬을 새로운 오디언스로 확보할 수 있었습니다.
Vodafone UK는 Twitter Amplify를 기반으로 한 실시간 브랜드 프리롤 광고로 Sky Sports가 제공하는 동영상 업데이트를 공유하며 이적 마감일()에 대한 오디언스의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Vodafone UK는 프리롤 광고를 통해 높은 연관성의 비디오 콘텐츠를 공유함과 동시에, 주요 타겟 오디언스를 대상으로 자사가 독점 제공하는 4G Sky Sports 모바일 TV 상품을 직접 홍보할 수 있었습니다. 또한 Amplify 트윗으로 Vodafone UK와 Sky Sports 양사의 브랜드 인지도도 함께 강화할 수 있었습니다.
Amplify 캠페인 활동을 한층 보완하기 위해 Vodafone UK 담당자들은 자체 제작한 관련 동영상을 프로모션 비디오로 공유하며 트위터에서의 참여율을 더욱 높였습니다. 30초 길이의 프로모션 비디오에는 Sky Sports의 진행자 짐 화이트(Jim White, )와 나탈리 소이어(Natalie Sawyer, )가 출연해 여러 프리미어리그 구단과 이적 마감일에 대한 질문에 답하는 인터뷰를 담았습니다. 프로모션 비디오는 공유 및 관련 대화를 통해 사용자 참여율을 더욱 높이 끌어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