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급 최고

(스케일상): 세상을 뒤흔든 캠페인에 수여

적재적소의 사람들에게 전달되어 세계적으로 큰 영향을 준 사람에게 수여하는 상입니다.

세계를 놀라게 하고 큰 영향을 미친 캠페인에 수여하는 상입니다. 사회적인 문제를 다루고, 위기 상황에 도움을 주며, 전반적으로 선의를 위해 트위터를 사용함으로써 단 140자가 세상을 더 좋은 곳으로 만들 수 있다는 것을 보여 준 사람을 선정합니다.

#Scale(스케일상)

gold

Campaign: 디어 미디어

는 여성 스스로 자신의 아름다움을 정의할 수 있도록 하는 운동을 이끌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 스포츠 이벤트 중 하나가 열리긴 전과 진행 중에 여자 선수들에 대해 작성된 성차별적인 발언에 대항하기 위해 는 전 세계 팬들이 라는 해시태그로 해당 발언 작성자에게 모욕적인 말을 트윗으로 돌려줄 기회를 제공했습니다. 효과는 강력했고 많은 의견이 오갔으며 일상적인 성차별에 경종을 울리기에 충분했습니다.

브랜드:
에이전시: , , ,
국가: 미국

결과
디어 미디어는 강하게 실질적인 책임은 거의 없는 미디어 소스를 통한 공개적인 방식으로 아름다움에 대한 대화를 이어갈 수 있도록 함으로써 트위터 오디언스에게 엄청난 영향을 미치며 여기저기 퍼져 나갔습니다. 40,000건 이상의 사용자 트윗이 이 캠페인에서 영감을 받아 는 세계적인 해시태그 트렌드가 되었고, 3억 2,100만 명 이상의 오디언스에게 도달했습니다. 또한 120만 건의 미디어 노출수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이 캠페인이 진행된 분기에는 Dove가 전 세계에서 관련 해시태그 상위 30위 안에 랭크된 유일한 브랜드였습니다. 

silver

Campaign: #DeliveringLiveKumamotoEarthquakeUpdates

모바일 TV 앱인 (아베마 TV)는 일본 구마모토에서 발생한 연쇄 대지진 이후 사전에 예정되어 있던 프로모션 트렌드를 뉴스 채널을 보도록 장려해 구마모토 사람들과 전 세계인에게 실시간으로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것으로 변경해 뉴스에 즉각적으로 대응했습니다. 지진 발생 2주 동안 는 구마모토 지진 피해자들의 트윗을 보도해 위기 상황 지원을 계속 이어갔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민간 언론의 기폭제가 되어 구마모토 지역 주민들의 이야기를 전하는 창구를 만들어 주었습니다.

브랜드: 
에이전시: 
국가: 일본

결과
앱은 지진 발생 며칠 후에 출시된 앱으로, 2주간의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천만 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습니다. 이 캠페인에 영향을 받아 작성된 트윗은 250만여 건에 이르렀고, 는 2만 명 이상의 트위터 팔로워를 얻게 되었습니다.

bronze

Campaign: DayItForward

캠페인에서 '내게 주어진 또 다른 하루'라는 윤날의 개념을 '기분 좋은 일을 할 수 있는 또 다른 24시간'으로 확장했습니다. 쉐보레는 . 등과 같이 선행으로 잘 알려진 유명인과 영향력이 높은 인물들과 협력하여 이날을 알리고, 깜짝 선행을 기획하는 한편, 고객들이 자신의 선행을 기록하도록 장려했습니다.

브랜드:
에이전시:
국가: 미국

결과
는 8억 7,200만 건의 노출수를 기록했습니다(이 수치는 아카데미 시상식 전날 생방송 시청자 수보다 많고, 2016 슈퍼볼 50 TV 중계 시청자 수를 뛰어넘는 기록임). 맞춤형 트위터 이모티콘이 58,000번 이상 멘션되었고 이는 자동차 업계 이모티콘 사상 가장 많은 수치였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윤날에 대해 미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트위터 트렌드 4위에 오르기도 했습니다.